바구니 호스텔은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만든 결과물입니다. 전체적인 아이디어와 기획은 세 사람의 생각이었지만 그 결과물은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바구니 호스텔은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만든 결과물입니다. 전체적인 아이디어와 기획은 세 사람의 생각이었지만 그 결과물은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평소에 여행, 건축, 디자인에 관심이 많아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 호스텔 사업에 뛰어든 월급쟁이
유럽 여행 중 호스텔 문화를 접하고 나서 우리나라에도 세계의 유명 호스텔과 견줄 수 있는 여행자 숙소를 만들고자 친구와 의기투합하여 호스텔 지기가 된 전직 관세사
했던 일보다 하지 않았던 일에 실망하기 싫어서 친구와 함께 도전을 선택한 모험가. 그리고 모든 여행자를 바구니 호스텔로 초대하고 싶은 마음 넉넉한 지역 주민
긴 항해 중 만난 항구 처럼, 여행자들에게 ‘숙소와 쉼’의 소중함을 전하는 따뜻한 남자, 하지만 험한 파도 속, 오대양을 누비던 전직 마도로스
Z_Lab은 지역과 소통하고 개개인의 열망과 의지를 반영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장소와 공간을 만드는 디자인 그룹입니다. 바구니 가이를 비롯한 세명의 대표님과 함께 바구니 호스텔의 총괄 기획, 브랜딩, 건축 설계 및 감리 역할을 통해 바구니 호스텔을 완성 하였습니다.
지랩과 함께 바구니 호스텔의 실시설계 및 감리를 담당해준 건축사사무소 입니다. 바구니 호스텔이 완성되기 까지 선 하나하나 검토해가며 끝까지 신경써주었습니다.
순천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종합건설회사 입니다. 바구니 호스텔의 공사기간 동안 귀여운 외모의 뚝심있는 벌교 싸나이 임옥수 현장소장님의 도움으로 수많은 어려운 상황을 해쳐나갈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사무소 글래드웍스와 로우 디자인의 시공으로 완성된 바구니 호스텔의 카페 및 공용 공간들이 공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현장에서 힘써주신 박종현 현장소장님의 노력으로 마지막까지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수제작 원목 가구의 선두주자 카레클린트와 함께 도미토리의 침대 가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카레클린트만의 감성을 구석구석 살려 삭막할 수 있는 도미토리를 따뜻한 감성으로 채워주었습니다.
감각적인 철제 가구 브랜드 레어로우와 함께 도미토리의 침대부터 수많은 시스템 가구들까지 바구니 호스텔의 대부분의 가구들이 만들어졌습니다.
일상 속에서 사용 되어지는 평범한 물건들 안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디자인 브랜드 쿨이너프 스튜디오와 함께 바구니 호스텔의 소품 디자인을 함께 했습니다. 쿨이너프 스튜디오의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녹색 식물과 화려한 꽃들을 활용하여 공간을 꾸며나가는 런던 플라워와 함께 바구니 호스텔 구석구석의 가드닝을 함께 했습니다. 바구니 호스텔의 공간과 하나가 되어 곳곳에 놓아져 있는 녹색 식물들을 만나보세요.